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인터넷우편발송 신청/조회

인터넷우편발송 신청

  • 신청방법 : AIMS 로그인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인터넷우편발송 신청/조회 화면에서 신청

    졸업생의 경우 학부·대학원 재학 당시의 아이디 및 패스워드로 로그인

    가입 이력이 없는 경우 신규가입하여 로그인 후 신청

    핸드폰 번호가 변경되어 비밀번호 찾기가 안될 경우 정보시스템팀(☎031-219-2119)으로 문의

    연락처, 이메일 기재 필수

  • 이용시간 : 365일
  • 소요시간 : 약 4~7일
  • 이용대상 :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
  • 수수료 입금방법 : 국민은행 808490-29-000675(예금주 : 아주대학교 종합지원센터)

    * 신청자명과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기재하여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발송처리 : 입금한 다음날 확인되어 입금 당일 발송이 불가함을 감안하여 여유있게 신청 요망
  • 우편신청조회 : 등기번호 확인 가능. www.epost.kr 에서 등기번호 입력 후 행방조회.
  • 인지료 : [재학생] 500원*발급통수 / [졸업생] 1,000원*발급통수
  • 우편료(2020년 8월 기준) :

    해외 우편은 종합지원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봉투별 우편발송 가격과 수량
    구분 중량(g) 일반(원)
    (3~4일 소요)
    등기(원)
    (3~4일 소요)
    빠른등기(원)
    (1~2일 소요)
    규격 5 350 2,450 2,950
    25 380 2,480 2,980
    50 400 2,500 3,000
    규격 외 50 470 2,570 3,070
    100 590 2,690 3,190
    150 710 2,810 3,310
    200 830 2,930 3,430
    250 950 3,050 3,550
    300 1,070 3,170 3,670
    350 1,190 3,290 3,790
    400 1,310 3,410 3,910
    450 1,430 3,530 4,030
    500 1,550 3,650 4,150
    550 1,670 3,770 4,270
    600 1,790 3,890 4,390
    650 1,910 4,010 4,510
    700 2,030 4,130 4,630
    750 2,150 4,250 4,750
    800 2,270 4,370 4,870

중량 : 일반 A4용지 1매가 약 5g임.

문의

증명서 관련 문의
영문 이름 등록 및 수정 문의